본문 바로가기

게임/테일즈런너

황제지렁이 102 백두마리 멸망전

일단 낚시하기에 좋은 터를 잡아야합니다. ( 풍수지리가 좋아야 월척도 잘 낚이니까요 )

 

 

어느 팜이 제일 좋을지 구경하고 있습니다.

 

고민끝에

 

사람 제일많을 때 찍어둔 것을 쓰는것임. 황제지렁이 낚시날짜와 다른스샷.

제팜으로 들어와서 낚시를 시작했어요

ㅋㅋ 저는 원래 제팜이 제일 좋거든요.

 

황제지렁이 낚시 전

자세히보면 뒤에 밭이있는데 저 밭은 호박들을 좀 심어놨어요 ㅎㅎ농사꾼이 된것 같아 은근  재밌거든요

하다보면 주말농장 온 기분도 들구요.

어쨌든 자리를 잡고 낚시를 시작했죠.

 

깜빡하고 스샷을 못찍었는데. 유튜브에 기록용으로 올려놓는다는 영상에있던 화질이 너무안좋아서 이거라도 들고왔어요.

화질이 너무구져서 글로 알려드리자면 

 

브론즈 체스트 1

실버 체스트 2

골드 체스트 1

리본 복어 39

파인애플 가자미 27

워터메론돔 17

하트 두동가리동 7 

꿀벌 갈치 7 

엔젤 다랑어 1

 

이렇게 나왔네요.

ㅋㅋ 정말 웃겨

 

물고기들은 다 경험치로 바꿔먹었어요.

맛있었어요

코인으로바꿔서 상자바꿔먹을랬는데 그렇게하고싶지않았어요.

운이 정말 없어서 기분이 나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일즈런너 같이해요 너무재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