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테일즈런너

테일즈런너 보패:성주신검 리뷰 (확률)

안녕하세요 테일즈런너 유저중 한명입니다.

어찌저찌 보패주머니에서 중복안뜨고

성주신의 칼날

성주신의 칼끝

성주신의 칼등

성주신의 노리개

성주신의 칼자루

를 먹고나서 운좋다고 생각했었는데

마지막에 생각해보니.. 검의혼 나올 확률이 더 적다는거에요...

성주신의 보패주머니 구성품이 총 6개인데

5개가 약 18% 확률이고

검의 혼 만 약 9%정도 되는 확률이더라구요...

아 ..진짜 어쩌지.. 어쩌지

기여도 6만포인트 달성하고나서 보패주머니주길래 혹시모르길래 사진찍어뒀죠..

이거찍은 후로 빌기시작했어요

검의혼아 제발나와라.. 제발 난 칼 여섯자루가 정말 갖고싶다..

보패성주신검이 너무갖고싶다...

제발...제발 제발

?

??????????????????????????????????

?????????????????????????????????????????????

검의 혼!?????????????????????????????????????????

???????????????대박

보패:성주신검 !!!

뀌에욕!!~@~@~#ㄴ우리뤼우링너리ㅏㅁ러ㅏㅁㄴ뤼륄리리리바봐루리ㅜ리뤼롸ㅗ바ㅗ바뤼루리ㅜ릴리

미 친 확률조작한것처럼 중복하나없이 딱딱뜨니..

너무좋네요

아래는 성주신 세트 착샷

+ps 소울체이서와 콜라보

찍고나니 하필 눈 감은걸 찍었네유

성주신 연오 , 넘 좋은 캐릭터에요 능력치는 스텟재분배로 바꾸고 늘려주고해서그런지

정말 좋아요~

칼 여섯자루 영롱하니 예쁘네..

솔직히 보패:성주신검보다..

천귀야행 금강륜이 능력치는 더좋아요(도깨비 보물상자만까도 주구장창나오는게 신줏단지)... 획득난이도가 성주신검이 훨씬더 어려운것같은뎁,,

기분탓이겠죠..?? 어쨋든 넘기분좋네요 ㅎ

칼 여섯자루.. 너무갖고싶었던 아이템이라 행복쓰~